ipTIME N702BCM 펌웨어 스트레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0. 31. 17:03/
반응형

캬~이놈의 공유기 펌웨어 때문에 상당히 스트레스 쌓이네요. 속도 문제로 계속 올렸다가 내렸다가 이게 뭐하는짓인지...

참 큰맘먹고 인터넷 속도 측정한다고 사이트가서 설치 프로그램 까지 깔아 설치했지만 이게 뭔짓인지...답답스럽네요.

결과는 기존과 다를빠없는 동일문제.....도대체 iptime 에서는 어떤식으로 테스트 하는지 진심 알고싶네요. 자기내입장에서는

문제가 없다고하는데 이렇게 뻔히 문제가 계속 발생하고있는데 참!!!! 답답하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