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Zero 이제 가입이 바꼈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1. 16. 21:23/
반응형

에넥스 텔레콤에서 제공하고 있는 요금제 중에서 3G 요금제인 A Zero 요금제 인데 예전엔 신규가입 으로 우체국 통해 가입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이제 신규가입이 불가능하네요. 오로지 온라인으로 통한 번호이동 시에만 가입이 가능하다고 표기가 되어있네요.

가입자가 많다보니 결국 신규가입 은 막아버리고 번호 이동으로만 사용가능하게 해놨네요.....

뭐 옛날이야 이런 별정통신 이용시 sms 인증등 않되는 문제가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에서나 잘터지니까....큰문제는없는데

얼마전 기사보니 lte 100mb 짜리 무료 요금제 발표한다고 한거같은데 아직 홈페이지엔 등록이 안되어 있네요.

요금제 발표한건 데이터만 발표하고 음성은 빠진거보니 그냥 데이터만 100메가 제공뿐 음성은 제공않해주나보네요.

어떤건지 궁굼했었는데...일단 나오면 그때 한번 구경해봐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