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다시 로그인창을 부활 시켰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5. 11. 23:24/
반응형

네이버가 다시 로그인창을 부활 시켰네요. 기존엔 크롬등 보안 문제로 인하여 삭제했는데 오늘 저녁 쯤에 다시 공개 했네요.

일전에 블로그에 포스팅 한적이 있었는데 솔직히 로그인 버튼 눌러 로그인 하기 귀찮긴했습니다. 그래도 다시 이렇게 부활 시켜줘서 다행이네요.

이제 네이버가 이렇게 공개 했으니 다음도 곧 다시 원래대로 로그인 창을 변경 할꺼 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