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업로드 속도가 올랐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5. 20. 12:20/
반응형

그간 메일로 자료 보내서 링크해서 파일 사용해왔는데 어제 메일로 업로드 하여 백업하는 중에 업로드 속도를 확인해보니 기존에 보지못한

속도를 뽑아주고 있네요... 평소 같으면 보통 8MB 정도의 업로드 속도를 보여주는데 어제는 왠일인지 Full 속도로 뽑아주고있더라구요.....

용량도 얼마 안되는거지만 순식간에 메일이 전송되서 깜짝 놀랬네요. 뭐 기가인터넷 사용한다면 순삭이였겠지만 기가인터넷이 아니기때문에...

아무튼 데스크탑에선 저렇게 잘뽑아주는데 노트북의 무선인터넷 으로 이용하여 업로드하면 메일은 최대 3MB 정도 나오네요.. TORRENT 통하여 업로드

하게되면 보통 5.6MB 에서 최대 6.1MB 까진 나오긴하는데 단순 웹페이지 통하여 업로드 하게되면 평슌이 3MB밖에 속도가 나오질 않더라구요..

왜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아무튼 이로써 업로드 속도엔 문제가 없는걸 확인했으니...종종 테스트좀 해봐야겠네요...너무 업로드 속도가 들죽날죽하다보니

비대칭도 아니고 대칭인데...아무쪼록 이렇게 속도 잘나오니 기분은 좋긴하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23